채연 몸매 결혼 일본화보

 

- 채연 몸매 결혼 일본화보

- 채연 과거사진 성형전후 해피투게더 한은정, 김지민

 

 

김종국의 그녀,

과거 진숙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졌던 가수 채연씨.

X맨 시절 굉장히 핫한 가수 중 한명이였죠.

그런 그녀가 오랜만에 해피투게더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핫한 몸매의 소유자인 채연,

그녀는 과거 춤신춤왕으로 유명했습니다.

 

 

 

탁재훈씨가 따라하던 나나나나나나나난나나 솨 의 노래던 둘이서로 뜨거운 인기를 받으며,

특유의 섹시댄스로 뭇 남성들의 마음에 불을 질렀죠.

 

 

 


채연 (이채연) 가수
출생1978년 12월 10일 (만 39세), 서울 신체165cm, 47kg  |  O형

 소속사차이엔터테인먼트, A9미디어

학력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외 1건

 데뷔2003년 1집 앨범 'It's My Time'사이트

 

 

 

  ‘해피투게더3’가 워너원에서 선미에 이르는 게스트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방송은 ‘해투동-랜선여친 특집’과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장르별 최강자 1탄’으로 꾸며진다고 하네요.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걸출한 스타들이 게스트로 총출동해 목요일 밤을 웃음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라고 합니다.

11주만에 돌아오는 ‘해투동’ 코너에는 한은정-김지민-채연-정채연이 출연한다고 하죠.

특히 여배우의 신비주의를 벗어버리고 지난해 ‘예능 늦둥이’로 변신한 한은정의 활약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어 김지민은 MC 전현무와의 케미를 기대케 한다고 하네요.

 

김지민과 전현무가 과거 ‘부동산 가방 스캔들’의 당사자들이었던 만큼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은 비화들을 여과 없이 쏟아낼 것으로 보여 관심을 높인다고 합니다.

나아가 채연과 다이아 정채연, 동명이인의 만남 역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죠.

 

 

 

그런가 하면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에는 장르별 최강자들이 총 집결합니다.

 먼저 ‘R&B의 황태자’ 휘성이 출연해 지난 주 귀호강 라이브로 화제를 불러모은 거미의 활약을 잇는다고 합니다.

 

 

 

또한 ‘행사의 여왕’ 홍진영이 출연해 유쾌한 에너지로 시청자들에게 엔도르핀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욱이 지난 해 ‘가시나’로 메가 히트를 친 선미, ‘대세 of 대세돌’ 워너원의 강다니엘-김재환-배진영-황민현까지 출연해 안방극장을 후끈하게 달굴 예정이라고 하네요.

정말 기대됩니다.

동시에 ‘내 노래를 불러줘’에 휘성-홍진영-선미-워너원이라는 쟁쟁한 가수들이 이름을 올린만큼 어느 가수가 1등으로 퇴근을 할 수 있을지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죠.

 

 

(채연 일본화보 중 하나)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이날 김지민은 "채연과 술 한잔을 한 적이 있다"며 과거 채연과 나눈 연애담을 공개했다. 그는 "채연이 '넌 남자 안 만나냐'고 물어보더라. 그래서 난 일하고 있고, 나중에 만나도 늦지 않을 거라고 얘기했다"면서 "그랬더니 채연이 '그러다 내 꼴 난다'고 하더라"라고 당시를 떠올렸습니다.

 

 

채연 과거사진 성형전후 사진입니다.

 

 

 

김지민은 "그래서 '미래에는 나타나겠지'라고 말했더니 채연이 '내가 네 미래야'라고 하더라"라고 밝혀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채연은 "김지민이 그 얘기를 했을 때 공감을 했다. 저도 일 하는 게 좋아서 한참 활동할 땐 남자가 넘쳤다"면서 "'오늘은 누구한테 데려다 달라고 하지' 고민했다. 평생 이렇게 남자가 많을 줄 알았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이에 유재석이 "그래도 아직 주위에 남자가 많지 않냐"고 묻자 채연은 "서른 넘어가면서부터 기하급수적으로 뚝 떨어진다"고 씁쓸하게 고백, 연신 웃음을 안겼습니다.

채연씨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한편 채연씨는 과거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눈물셀카를 올려 화제가 되었었죠.

 

 

 

난... 가끔

눈물을 흘린다.

가끔은 눈물을 참을 수 없는 내가 별루다.

맘이 아파서.

소리치며 울 수 있다는 건

좋은 거야

머 꼭 슬퍼야만 우는 건 아니잖아

난 눈물이 좋다

아니 머리가 아닌

맘으로 우는 내가 좋다.

 

 

 

라는 글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은정과 채연, 그리고 김지민이 함께한 해피투게더

 

 

 

채연씨의 어머니는 박수홍씨를 눈여겨 봤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방송에 복귀한 채연씨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신곡과 드라마 등 연기활동도 기대해요!

 

 

더보기

댓글,

쿠스무스

일상과 세상의 이야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