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헌 아내 나이차이 인성 집 생활고?

 

- 박지헌 아내비하 인성 쌍둥이 생활고, 종교 및 나이차이는?

- VOS 김경록, 박지헌 과거, 과거사진

- 박지헌 생활비, 여섯째 성별은?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77년생 동갑이라고 하네요.

박지헌씨와 아내 서명선씨 정말 대단합니다.

 

박지헌

본명 박용규

 가수, 뮤지컬배우
출생1978년 7월 28일 (만 39세)

신체173cm, 65kg  |  A형 그룹V.O.S

학력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대학교 음악치료교육학과  외 1건

 데뷔2004년 V.O.S 1집 앨범 'The Real'

 

 

 

 박지헌 서명선 부부의 생활비 내역이 공개됐습니다.

1월 17일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곧 6남매 아빠가 되는 박지헌 가족의 이야기가 공개됐습니다.

이날 박지헌 서명선 부부는 여섯째 담이가 태어나기 전 새로 예산 계획을 세우기 위해 회의에 돌입했다현재 박지헌은 가족들을 위해 밤낮없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서명선 씨는 남편 박지헌의 생활력을 언급하며 "행사 날짜만 맞으면 무조건 스케줄을 잡는다. 시간이 되면 OK를 하고, 그 이후에 그 행사가 뭔지 물어본다. 고맙다. 생활력이 강한 남편이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박지헌 서명선 부부의 생활비 내역이 공개됐다. 교육비에 관리비, 가스 요금, 식비, 아기 용품까지. 여섯째가 태어난 뒤 예상되는 한 달 생활비만 총 955만 원이었습니다.

한숨이 나오는 생활비. 이에 박지헌은 "부모님 용돈을 줄이자"고 제안했습니다.

 

 


'아빠본색' 박지헌이 딸바보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박지헌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향이와의 단둘이 첫데이트 특집입니다. '아빠본색'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내사랑 데이트 첫데이트 딸바보 채널A 아빠본색 박지헌"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딸과 함께 셀카를 촬영한 박지헌의 모습이 담겼다. 박지헌 딸의 깜찍한 자태와 박지헌의 행복한 표정이 훈훈함을 자아낸다고하네요.

한편 박지헌은 채널A '아빠본색'에 출연 중이라고 합니다.

 

  
 그룹 V.O.S 출신 박지헌이 모욕적인 언사를 퍼붓는 누리군들에게 일침을 가했습니다.

박지헌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들의 행복을 밝히며 악플(악성댓글)을 자제해달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박지헌은 "경솔한 대처일지 모르겠으나 솔직한 마음 몇 자 올린다"고 운을 뗐습니다.

그는 "저희 부부의 삶, 그리고 아내의 삶. 정말 힘들고 지쳐도 늘 함께 상의하며 의지하며 걸어온 귀한 삶이다.

물론 요즘 시대와는 조금 다르고 이해되지 않는 모습도 있겠지만, 우리 부부는 아이들에게 집중하는 바쁜 일상 속에서 특별한 행복을 배우며 살아간다. 또 힘이 난다"고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부부를 행복하게 해준 아이들을 다시 행복하게 키워내는 것이 우리 부부의 삶의 전부고 목표다. 제발 부탁드린다.

지나친 모욕감을 주는 악플은 자제해달라. 다시 한 번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습니다.

 

 

 

한편 박지헌은 아내와 2010년 혼인신고를 했으며 2014년 뒤늦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아들 빛찬, 강찬, 의찬과 딸 찬송, 소리를 슬하에 두고 있으며,

아내는 현재 여섯째 아이를 임신하고 있습니다.
박지헌 서명선 부부가 스스로를 위한 소비를 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1월 17일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곧 6남매 아빠가 되는 박지헌 가족의 이야기가 공개됐습니다.

 이날 박지헌 서명선 부부는 여섯째 담이가 태어나기 전 새로 예산 계획을 세우기 위해 회의에 돌입했습니다.

 부부가 사용하는 사치 비용이 전혀 없음에도 불구, 여섯째가 태어났을 경우 예상 생활비는 955만 원이었습니다. 

 

 

 

생활비 내역을 본 박지헌은 서명선 씨에게 "자기를 위해 쓰는 건 없다"고 말했고,

서명선 씨는 "지금은 예쁜 옷을 사고 머리를 하고 이런 게 별로 없지만,

나중에 좀 더 나이 먹어서 그때 해볼까 이런 생각은 있다"며 "그건 자기도 마찬가지 아니냐. 자동차 기름 이런 건 자기를 위해 쓰는 지출이 아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박지헌은 "(나를 위한 지출이) 없다는 게 씁쓸하다"고 털어놨고, 서명선 씨는 "우리는 (아이들을 위해) 쓰는 걸로 만족이 되는 거다. 우리가 이렇게 잘 가르치고 잘 먹이는 것만으로도 채워지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후 박지헌은 스튜디오에서 "아내가 미용실도 거의 안 가고 앞머리도 자기가 자른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에 주영훈은 "남자들은 뭐 하나 꽂혀서 취미 활동을 하는 게 있을 텐데"라고 질문했고,

박지헌은 "아이들한테 꽂힌 거다"면서도 "2018년에 아이가 좀 크면, 정말 아내를 위해 돈을 쓰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연예계의 대표적인 다둥이 아빠로, 2016년 8월 30일, 다섯째를 득녀했습니다.

2017년 6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를 비하하는 듯한 글을 올려 논란이 일었습니다.

 

 

 

 이후 박지헌은 "그냥 농담이었고, 앞으로 주의하겠다"고 해명했습니다.

논란이 일고 얼마 후 2017년 6월 30일, 아내가 여섯째를 임신했습니다.

 

 

태명은 루야로, 할렐루야에서 따 왔다고 하네요.

이로서 3남 3녀의 아버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이 마지막 임신이라고 합니다.

6남매 전원을 홈스쿨링으로 교육시킨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한 박지헌 부부,

새로 곧 태어날 여섯째의 출산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부디 몸 건강히 순산하시길 바랍니다.

박지헌씨의 행보가 더욱 빛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더보기

댓글,

쿠스무스

일상과 세상의 이야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