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상민 you, 포지션 임재욱 소속사 결혼이혼? 멜로망스

 

- 가수 김상민 you, 쉬즈곤 포지션 임재욱 결혼 소속사

- 슈가맨2 리턴즈 김상민 소속사 사기 과거사진 리즈시절 아내 이혼 루머?

 

 

포지션 임재욱과 김상민이 과거 팬들 곁을 떠난 이유를 밝혔습니다.

 JTBC ‘슈가맨2’에선 포지션 임재욱과 김상민이 출연, 명곡 무대를 선보이며 귀를 사로잡았죠.

 

 

이날 포지션 임재욱은 ‘I LOVE YOU'무대를 꾸미며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여심을 자극했습니다.
‘YOU’의 김상민은 고음 끝판왕의 실력을 유감없이 과시했습니다.

 

 


김상민 가수
출생1977년 11월 2일 (만 40세) 신체174cm, 62kg 데뷔1999년 1집 앨범 'Until...(하늘이 도우사)'

 

 

 

 그는 ‘YOU'무대에서 고음열정을 불태웠고 MC들은 “역대급 무대다” “소름돋는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이날 포지션의 임재욱은 그동안 근황에 대해 밝혔습니다.

 

 

 

 그는 그동안 일본에서 활동했다며 1년전부터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현재 소속배우로 장광, 김정현, 전진기, 정민이 소속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임재욱은 그동안 팬들 곁을 떠났던 이유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임재욱은 “앨범을 내고 다람쥐 쳇바퀴 같은 일상이 싫었다. 그 당시 마침 일본진출 제안이 있었고 3년 계획이었지만 조금 더 알고 싶더라. 3년이 6년이 되고 7년 8년이 되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어느날 한국어로 소녀시대의 노래가 울려 퍼지더라. 그때 ‘내 목소리를 기억하는 분들이 혹시나 한국에 있을까’란 생각이 들었고 초심으로 돌아가보자고 생각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2013년 다시 돌아와 팬들을 찾았다고 하네요.

 

 

 

 그는 앞으로 계획에 대한 질문에 “한국에서 새 싱글을 준비하고 있다. 조금 더 열심히 해서 ‘나이를 먹었지만 들을만하다’는 말을 들을 수 있는 앨범을 가지고 찾아 뵐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YOU'로 유명했던 김상민은 현재 실용음악과 전임교수로 재직중이라고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현재 의정부에 있는 경민대학교 교수라고 하네요.

 

 

 그는 2002년 이후 팬들을 떠났던 이유에 대해 “당시 소속사에 문제가 생겼고 3집을 내고 회사가 문을 닫았다. 터키에서 내려던 추가 앨범 계약도 파기됐다. 그래서 방황을 했다."며

"2008년 4집을 낸 이후에 가수의 꿈을 접고 다른 길로 가자는 생각을 했다. 이후 학업에 매진했고 교수가 되었다”며 “지금은 학생들과 협업해서 싱글앨범 정도를 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가수가 아니더라도 음악의 길은 있는것 같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자신의 일에 만족한다고 하네요.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었던 김상민.

 

 

 

정말 멋진 로커의 모습을 하고 있던 과거의 김상민씨.

리즈시절이 정말 대단하네요.

지금도 굉장히 잘생기셨죠.

 

 

현재 임재욱씨는 소속사를 운영하고 있다고하네요.

배우 장광, 김정현씨 등이 소속 연예인이라고 합니다.

 

 

 

멋진 임재욱씨 김상민씨와의 모습이 더욱 잘 어울리더군요,

 

예나 지금이나 정말 멋진 김상민씨.

과거사진이 더욱 궁금하네요

이제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그를 더욱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렉스 결혼 아내 직업 나이차이  (0) 2018.01.22
송은이 김숙 더블V 3도 셀럽파이브  (0) 2018.01.21
장덕철 그날처럼  (0) 2018.01.21
이상엽 보아 재산 나이  (0) 2018.01.21
미국 셧다운이란?  (0) 2018.01.20
더보기

댓글,

쿠스무스

일상과 세상의 이야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