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집 이사 충재 리즈 어디?

 

- 기안84 집 이사 어디?

- 기안84 박나래 썸 뽀뽀 동영상 2017MBC연예대상

- 기안84 과거사진 몸매 복근 리즈시절, 후배 충재씨

 

'나 혼자 산다' 기안84의 빅피처에 시청자들은 웃음지었습니다.

1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사를 준비하는 기안84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

이날 기안84는 "이사만 7번 다녀서 이제 익숙하다"고 능숙하게 이삿짐을 싸기 시작했죠.

이 과정에서 지금과는 사뭇 다른 훈훈했던 기안84의 과거 사진이 공개돼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후 기안84의 새로운 하우스가 공개됐습니다.

 

 

 

통 유리창 뒤로 서울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초고층 하우스라고 하네요.

정말 멋집니다.

 

 

성훈 고기먹방

정말 맛있게 먹네요.

 

 

 

'38층'이라는 말에 전현무는 "회장님이 사는 곳 아니냐"며 화들짝 놀랐습니다.

'복학왕' 우기명 인형을 들고 '충재씨' 김충재가 이사짐 정리를 도와주기 위해 기안84의 집을 찾았습니다. 

이는 지난 8월 촬영 모습으로, 충재씨가 '나래바'에 다녀온 뒤 얼마 되지 않았던 상황이라고 해요.

 

 

 

기안84는 충재씨에게 "나래와 연락하느냐"며 물어봤고, 충재씨는 "그렇다. 벌써 3번째 물어보는거다"고 말해 기안84를 당황하게 했습니다.

이때 충재씨는 '나혼자 산다' 달력을 펼쳐봤고, 박나래의 모습에 웃음 지었습니다.

 

 

 

이를 본 박나래는 "저걸 보여주면 어떻게 하느냐"고 울상을 지었고, MC들은 "기안84의 빅피처"라고 웃음지었습니다.

한편 이에 동시에 박나래씨와 충재씨에 대한 관심이 모이고 있는데요.

과거 '나혼자산다' 박나래가 충재씨와의 다정한 셀카가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나래는 최근 자신의 SNS에 "#나혼자산다 #나래바 #충재씨 #박나래 #기안84님 기안님.. 업고 다닐께요..."이라는 글과 함께 일명 충재씨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사진에는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의 지인으로 출연해 훈훈한 외모로 화제를 모았던 충재씨와 박나래가 다정한 모습으로 셀카를 찍은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방송 중에도 밝힌 박나래의 수줍음과 설램이 느껴지는 사진으로 두사람의 다정한 사진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한편 MBC 총 파업으로 인해 금요일 방영될 예정인 '나혼자 산다'는 한동안 결방되었었죠.

 

 


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는 박나래와 기안84, 충재씨의 설렘 가득한 루프탑 식사가 공개됩니다.

이날 ‘나 혼자 산다’ 측이 공개한 스틸에서는 박나래가 수줍은 표정으로 충재씨를 바라보며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박나래는 충재씨를 위해 다양한 음식으로 식탁을 꾸몄습니다.

 

 

 

고급 레스토랑처럼 손 씻는 물까지 따로 준비하며 완벽한 점심상을 차렸습니다.

하지만 누구보다도 행복할 것 같은 박나래가 뾰로통한 얼굴을 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범인은 바로 기안84였는데, 그가 두 사람 사이에서 적극적으로 사랑의 큐피드를 자처하다가도 분위기 브레이커로 활약했기 때문입니다.

 

 

 

그런가 하면 박나래는 충재씨와의 첫 만남에 하늘하늘한 블라우스를 입고 청순 소개팅룩을 완성시키며 만반의 준비를 마쳤습니다.

정작 충재씨와는 눈도 못 마주쳐 설렘 지수를 극대화할 예정입니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죠.

특히 한혜진과 이시언은 "결혼하고 싶다. 아기는 낳아야 하지 않느냐"는 기안84의 말에 "누구랑? 나래랑?"이라고 놀려 웃음을 안겼다한편 성훈은 강민혁,

호랑이 관장님, 트레이너와 함께 캠핑에 도전했습니다.

 

 

 

턱수염을 기른 채 야생의 비주얼로 등장한 성훈이 등장합니다.

 그는 목적지도 모른 채 체육관 관장님의 차를 타고 이동, 캠핑장에 도착하자 화들짝 놀랐습니다.

연신 "춥다"고 외친 성훈. 그러나 호랑이 관장님은 이를 무시했습니다.

 

 

수레까지 동원해 장을 본 네 사람은 바로 고기 파티를 했다. 엄청난 식성에 고기는 순식간에 사라졌고, 라면까지 헤치웠습니다.

이때 성훈은 "이제 좀 앉고 싶죠? 4시간째 서 있었다"고 간절함을 표했지만, 관장님은 이를 거절했습니다.

 

 

 

 

성훈은 잔뜩 배가 부른 상황에서 헬스장 식구들에게 둘러싸여 강제 스트레칭을 당했습니다.

이후 네 사람은 바비큐 뒷정리를 걸고 런지 달리기를 하는 등 캠핑 끝날때까지 운동을 했습니다.

 

 


한국의 웹툰 작가 겸 방송인. 1984년, 경기도 여주시에서 아버지 김준호(작고)와 어머니 윤경미 사이의 무녀독남 외아들로 태어났습니다.

아버지는 돌아가셨죠.

 

 

충재씨 화보.

정말 멋집니다.

 

 

동방신기 옆에서도 멋진 충재씨

 

 

충재씨 과거사진인가 봅니다.

 

어릴때 화성시와 수원시로 이주해 그 곳에서 성장했다고 합니다.

기안84라는 예명을 쓰는 이유는 자신이 만화가가 되기로 결심한 당시 거주지가 경기도 화성시 기안동이고 본인이 1984년생이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기안84와 함께 방송에 출연한 뒤 충재씨는 SM과 계약을 맺었다고 하죠.

 

 

 

 수원대학교 조형예술학부를 자퇴했으나 2014년에 재입학했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 무에타이를 해서 그런지 보기엔 그래보여도 건장한 체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기안84

멋진곳으로 이사 잘 하셨길 바랍니다.

 

 

더보기

댓글,

쿠스무스

일상과 세상의 이야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