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태경 딸 학력 가상화폐

 

- 하태경 변절자 바른정당 탈당

- 하태경 딸 학력 가상화폐 규제 반대

 

 

하태경 바른정당 최고위원은 15일 비트코인·이더리움 등 가상화폐 시장을 장려하기 위해 조만간 ‘가상화폐 안전책임 강화 법안’을 대표발의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대한민국은 투기 판이라고 불리고 있죠.

 

 

이에 바른정당 유승민 대표는 비트코인 논란을 당 차원에서 대응해나가겠다고 시사했습니다.

하 최고위원은 이날 국회에서 ‘비트코인 논란, 가상화폐 해법은 무엇인가’ 세미나를 주최하고 “가상화폐에 대한 여러 논란이 있지만 국회에서 가상화폐를 인정하고 관련 산업이 발전될 수 있도록 입법준비를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가상화폐 안전책임 강화 법안’에는 국가가 가상화폐를 인정하고 투기세력으로부터 투자자를 보호할 수 있는 장치를 강화하는 내용이 담길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또 거래소의 책임성을 강화해 안전장치를 이중으로 만들어 거래 사기를 사전에 막아 시장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게 도울 방침이라고 합니다.

 

 

 

유 대표는 “새로운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현상이 발생하는 데 대해 국가가 어떤 규제를 해야 하는지, 투자자 안전을 어떻게 보장해야 하는지, 거래소 규제를 어느 선까지 하는 게 적정한지 아무도 확신을 못 하고 있어 우왕좌왕하는 측면이 있다”면서 “그런 사이 시장에서는 이미 일들이 진행되고 있고 그 속도도 놀랄 정도로 굉장히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며 제도적으로 보완할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이날 세미나에 참석한 가상화폐 전문가들은 과열 양상을 손봐야 하는 데는 공감하면서도 정부의 인식과 규제가 섣부르다고 우려했습니다.

 이들은 가상화폐에 대한 명확한 정의와 체계화된 시스템 정립이 시급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바른정당 하태경 최고위원이 15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트코인 논란 가상화폐 해법은 무엇인가 정책간담회에 참석,

 '가상화폐안전 책임강화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히고 있죠.

 


 바른정당 하태경 최고위원이 15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트코인 논란 가상화폐 해법은 무엇인가 정책간담회에 참석, 인사말을 하고 있습니다.

바른정당 하태경 최고위원은 15일 국내 가상화폐 시장을 장려하면서도 투자자 보호도 할 수 있는 법안 발의에 나서겠다고 밝혔습니다.

 

 

.

하 최고위원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비트코인 논란, 가상화폐 해법은 무엇인가'를 주제로 열린 당 정책간담회에서 "블록체인과 비트코인은 일종의 화폐 혁명으로, 

 선도하기 좋은 4차 산업"이라면서 "가상화폐 산업이 발전할 수 있도록 '가상화폐안전 책임강화법'을 추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하 최고위원은 "이 간담회를 끝내고 곧장 입법을 위한 준비를 할 계획"이라며 "바른정당이 주도해서 해당 법안을 완성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유승민 대표는 국회 역시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에 대한 이해도가 전반적으로 낮다고 지적하면서 전문가 집단의 의견을 지속해서 청취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유 대표는 "블록체인이라는 기술을 국가가 규제해야 하는지, 투자자 안전은 보장되는지, 거래소 규제는 어느 정도까지 적정한지 아무도 확신을 못 하고 있다"면서 "언론도 우왕좌왕하는 측면이 있고, 저희도 두렵고 자신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비트코인 정책 간담회 참석한 유승민 대표는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트코인 논란 가상화폐 해법은 무엇인가 정책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바른정당은 오늘 간담회를 시작으로 전문가는 물론 정부 의견도 계속 들을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간담회에 참석한 바른정당 의원들은 대체로 정부의 현행 가상화폐 대책이 적절하다고 평가했습니다.

김세연 원내대표 권한대행 겸 정책위의장은 "정부가 발표한 대책을 보면 가상화폐의 잠재력에 대한 가능성을 평가하고 진단해 내놓은 것 같아 그나마 다행"이라고 말했습니다.

하 최고위원도 "정부와 국회의 합리적인 파트너십을 말하자면 정부는 조금 뒤에 가고 국회가 앞서가는 게 맞다"며 "가상화폐와 관련해 정부는 피해자 보호에 방점을 두고 있어 괜찮다고 본다"고 평가했습니다.

 

 

이날 간담회에는 한국블록체인학회 회장인 인호 고려대 컴퓨터학과 교수와 김태원 한국블록체인산업진흥협회 이사, 하태형 수원대 금융공학대학원 교수 등이 참석해 가상화폐와 관련한 정부의 대응을 평가하고 해법을 모색했습니다.

 

 


전국대학생대표자협의회(전대협) 간부 출신으로, 사상 전향을 한 뒤 북한인권운동가로 활동해온 하태경 바른정당 의원이 ‘이중 변절자’란 의혹에 직접 해명했습니다.
 하 의원은 2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박 대통령 탄핵 사건 때 저는 이중 변절자란 비난을 들었습니다.

 종북좌파에서 우파로 변절하더니 다시 우파 대통령을 배신하고 탄핵을 주장한다고 말입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그런데 저를 배신자로 비난한 세력들은 모두 다 헌재에 의해 자유민주주의 부정하는 국민 배신자들로 해산되거나 탄핵되었습니다.

결국 저는 통진당 해산 때나 박통 탄핵 때나 일관되게 헌법의 편, 즉 대한민국과 자유민주주의의 편에 서있었습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 통진당과 친박은 좌우 양극단에 있다는 차이점은 있으나 자유민주주의 부정하는 반대한민국이라는 공통점이 있는 것입니다.

통진당은 김일성을 수령으로 모시고 친박은 박통을 수령으로 모신다는 차원에서 두 세력은 동일하게 반민주 반국가 집단입니다”고 주장했다. 글 마지막에는 “태극기 들고 박통 탄핵 무효와 빨갱이 죽어라 외치는 세력들은 실은 통진당처럼 개인 숭배 집단임을 자각하지 못한다는 것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고 강조했습니다.

 

 


 하태경 의원은 서울대 물리학과 재학 중에 1980년대 전대협(전국대학생대표자협의회) 하태경 '이중 변절자' 지적에 “통진당은 김일성을, 친박은 박통을 수령으로 모셔”
이날 세미나에 참석한 가상화폐 관련 전문가들은 정부의 규제가 국내 가상화폐 시장의 성장을 저해할 수 있다고 우려했습니다.

특히 정부가 지난 13일 발표한 대책 가운데 '가상화폐 공개(ICO) 금지'가 문제라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인호 한국블록체인학회 회장은 "가상화폐공개(ICO)를 금지해 우리나라 벤처기업들이 돈을 받는 길이 차단됐다”면서 "이 때문에 국내 기업들이 좋은 기술이 있어도 일본이나 스위스로 나가 인력·기술이 유출되고 있다"고 했습니다.

 

 

 

인 회장은 "이렇게 되면 우리나라 기술이 외국 것이 되고 향후 그 기술에서 발생되는 로열티 역시 타국 몫이 된다"면서 "우리나라가 과연 ICO를 금지해야 하느냐"고 반문했습니다.

하태형 수원대 교수도 "ICO는 낙후된 한국의 금융시스템에 의한 자금조달의 경색현상을 해결할 수 있는 매력적 대안"이라며 "ICO를 유사수신행위로 간주하고 금지하는 조치는 재고돼야 한다"고 했습니다. 

 

 


하태경 바른정당 의원은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금감원장의 발언 기사를 공유하며 “가상화폐를 범죄시하는 것은 4차 산업혁멱을 막는 어리석은 것이다”고 강조했습니다.

해당 기사에는 최흥식 금융감독원장이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의 가격 급락 가능성을 언급하며 “버블이 확 빠질 것이다. 내기해도 좋다”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이에 대해 하 의원은 “금감원장이 가상화폐 거품 확 빠질 것에 내기를 건다네요. 저는 정부의 과도한 단속이 거품을 더 키운다에 내기를 건다”며 비판했습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유 정유미 결혼  (0) 2018.01.09
정대세 부인 명서현 국적  (0) 2018.01.09
장서희 나이 남편 성형전후  (0) 2018.01.08
슈가맨2 리턴즈 조이 블랙비트  (0) 2018.01.08
서민정 남편 안상훈 집안  (0) 2018.01.08
더보기

댓글,

쿠스무스

일상과 세상의 이야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