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대세 부인 명서현 국적

 

- 정대세 부인 명서현 국적

- 정대세 연봉 명서현 승무원 몸매

 

 

정대세, 명서현 부부가 도쿄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SBS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서 정대세, 명서현 부부는 도쿄에서 연말을 맞아 데이트를 했습니다.

 

 

두 사람은 도쿄 타워 주변을 거닐며 연말 분위기를 만끽했습니다.

 이어 근처 과일 상점을 방문했습니다.

 

 

 

상점에는 고급 과일이 즐비했고 딸기 6개 세트가 5만원을 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네모난 수박은 18만원, 메론은 15만원을 했습니다.

 

 

 

정대세는 명서현에게 "장모님께 딸기를 사드리자"라고 했으나 명서현은 "무조건 비싸다고 좋아하시진 않는다"고 거절했습니다.
축구선수 정대세, 명서현 부부가 도쿄타워를 바라보며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이는 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됐습니다.

 

 

 

일본 도쿄를 찾은 정대세, 명서현 부부는 도쿄타워를 바라보며 낭만적인 데이트를 했다. 도쿄타워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며 환하게 웃었습니다.

특히 정대세는 춥다는 아내에게 자신의 옷을 벗어주며 “나는 하나도 춥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정대세는 “당신이 감기 걸리면 내가 더 힘들다”며 애정을 표했습니다.

 

 

 

이후 정대세, 명서현 부부는 고마운 이들에게 연하장을 쓰기 위해 카드를 고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후 정대세는 녹화장에서 김구라, 서장훈 등을 비롯해 출연자들에게 연하장을 전달했습니다.
정대세가 고통을 참으며 치료를 받는 모습에 아내 명서현이 "내가 다 아팠다"며 안타까움을 드러냈습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선 정대세 명서현 부부의 모습이 방송됐습니다.

 이날 김구라는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정대세가 명서현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유난히 카메라를 의식했다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또한 이날 접골원에 간 정대세가 치료를 받는 모습이 방송됐다. 명서현은 전기치료를 받으며 고통스러워하는 남편의 모습에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어 치료를 다 마치고 나온 남편의 모습에 명서현은 “내가 다 아팠다”며 남편의 고통이 전해졌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정대세, 명서현 부부가 도쿄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두 사람은 도쿄 타워 주변을 거닐며 연말 분위기를 만끽했습니다.

이어 근처 과일 상점을 방문했습니다.
상점에는 고급 과일이 즐비했고 딸기 6개 세트가 5만원을 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네모난 수박은 18만원, 메론은 15만원을 했다고하네요.

 

 

정대세는 명서현에게 "장모님께 딸기를 사드리자"라고 했으나 명서현은 "무조건 비싸다고 좋아하시진 않는다"고 거절했습니다.
 정대세와 명서현이 2년 만에 각방을 청산했습니다.

 

 

 

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정대세-명서현의 도쿄 나들이가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정대세와 명서현은 아이들 없이 도쿄 데이트를 즐긴 뒤 요즘 트렌드라는 집 공유 시스템을 이용, 미리 잡아놓은 집으로 향했습니다.

 

 

정대세는 소파에 앉자마자 명서현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내 새끼 힘들었지"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정대세와 명서현 사이에 정적이 흘렀습니다.

 

 

 

스튜디오에서는 정대세와 명서현이 얼마 만에 둘만의 시간을 갖는 것인지 궁금해 했다. 정대세는 아이들 육아로 인해 무려 2년 만이라고 했습니다.

정대세는 명서현에게 "침대에서 둘이 자는 것도 오랜만이네"라고 얘기했습니다.

 명서현은 미소를 지으며 "오늘 잠 못 자겠는데?", "빨리 하고 잘까?"라고 야릇한 멘트를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명세현 정대세 부부 정말 너무나 잘 어울리고 예쁩니다.

 

 

대한항공 전 승무원 답게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명서현씨.

 

 

 

정대세씨역시 그런 그녀의 모습에 반했다고 하네요.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명서현 정대세 부부.

두분을 응원합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태영 국방장관 UAE  (0) 2018.01.09
공유 정유미 결혼  (0) 2018.01.09
하태경 딸 학력 가상화폐  (0) 2018.01.08
장서희 나이 남편 성형전후  (0) 2018.01.08
슈가맨2 리턴즈 조이 블랙비트  (0) 2018.01.08
더보기

댓글,

쿠스무스

일상과 세상의 이야기들